프로자이너(이하 '회사'라 함)가 제공하는 TGenAI 서비스(이하 '서비스'라 함)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본 약관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1조 (목적)
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TGenAI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, 의무 및 책임사항,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 (정의)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"서비스"란 회사가 제공하는 TGenAI 서비스로, 대한민국 중학교 영어 시험 문제를 생성하고 관리하는 플랫폼을 의미합니다.
- "이용자"란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
- "회원"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
- "비회원"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- "섹션"이란 시험 문항 하나 이상의 묶음(블록)으로, 동일 고민 거리 혹은 동일 지문을 기반으로 한 연관성 있는 문항들의 집합을 말합니다.
- "패턴"이란 새로운 섹션을 생성할 때 참조하는 템플릿(예시) 역할을 하는 것으로, 서비스 운영 측에서 미리 정의해 둔 문항 생성 가이드 혹은 예시를 말합니다.
제3조 (약관의 게시와 개정)
-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.
- 회사는 "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", "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"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 다만,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공지합니다.
-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 단,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3항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7일(이용자에게 불리한 개정의 경우 30일)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제4조 (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
-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:
- 시험 문항 생성 기능
- 계정별 대시보드 제공 (이전 생성 내역 조회 기능 포함)
- 섹션(문항 블록) 작성·수정·조회 기능
- 섹션 패턴 관리 및 적용 기능
-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
-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.
-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,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서비스의 내용, 이용방법,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,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.
-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제5조 (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)
-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.
-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가입 시 체결되며, 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회원 자격을 상실하는 시점까지 유효합니다.
-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:
-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
-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
-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
-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, 회사가 요구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
-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
제6조 (회원정보의 변경)
- 회원은 개인정보 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이름, 이메일 주소 등은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-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7조 (개인정보보호 의무)
회사는 "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", "개인정보보호법"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. 다만,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제8조 (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)
-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,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.
-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,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,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-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.
-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,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9조 (회원의 의무)
-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:
-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
- 타인의 정보도용
-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
-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-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-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-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, 화상, 음성,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
-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
-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- 회원은 관계법령, 본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,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제10조 (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)
-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, 교체 및 고장,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전자우편, 앱 내 공지, 알림 메시지 등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,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.
-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, 중단, 변경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.
제11조 (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)
-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.
- 제1항의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려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.
-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, 홈페이지,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.
-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, 수정,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.
제12조 (지적재산권)
-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.
-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.
-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전송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-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, 게시 내용에 대해 제9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.
제13조 (책임제한)
-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-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,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.
-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14조 (분쟁해결)
-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서비스팀을 설치 운영합니다.
-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. 다만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 드립니다.
-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•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
제15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-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제1심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-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.
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듣기 위해 아래와 같이 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상호: 프로자이너
대표: 김영한
연락처: 070-8282-2860, [email protected]
웹사이트: https://tgenai.kr